본문 바로가기
(주)하랑통신

아이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알려드릴까요?

by (주)하랑통신 2022. 5. 26.
728x90
반응형

 

 

 

https://open.kakao.com/o/snzasM9d

 

(주)하랑통신

#핸드폰 #스마트폰 #아이폰 #갤럭시 #핸드폰성지 #휴대폰성지 #테크노마트

open.kakao.com

▲▲▲집으로 찾아가는 핸드폰성지▲▲▲▲

 

 

 

 

 

안녕하세요.
저희는 주식회사 하랑이라고 합니다.
휴대폰은 일반적으로 2년을 기준으로 다른 걸로 바꾸시는데, 물론 2년 이상 쓰는 분도 계시긴 하지만, 그래도 24개월 정도 쓰게 되면 기능이 저하되면서 답답해지는 순간이 자주 생기기 때문에 교체를 고려하게 되는데, 동시에 아이폰 그리고 갤럭시 둘 중에 뭘 선택할지도 고민됩니다.
그럴 때 무엇보다 심사숙고 해야 하는 부분은 과연 어느 매장에서 휴대폰을 바꾸는가 하는 것입니다.
매장을 제대로 고르지 못하면 요금제를 고르는 것부터 가입비, 부가서비스 부분이 사실과 다르게 전달될 수 있을 뿐 아니라, 생각지도 않은 부가서비스에 가입되어 버려 높은 금액대의 요금 폭탄을 맞게 되죠.

 

 

 

 

 

 

 

 

아이폰이던 갤럭시이던 스마트폰을 교체할 때 뿐만 아니라 처음 구입할 때도 마찬가지로 어느 매장을 들어가느냐가 가장 중요함을 반드시 알아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희는 양심껏 고객님 개개인의 맞춤형 요금제 컨설팅을 최대한으로 도와드립니다.
한 달에 고객님이 사용한 데이터 사용량을 분석하여 합리적으로 쓸 수 있는 요금제를 찾아 드리고, 과도한 이윤 때문에 쓸데없는 부가서비스를 권하지 않고, 도움이 될 만한 최소한의 것만 알려드리고 있구요.

 

 

 

 

 

 

 

 갤럭시 혹은 아이폰 등의 휴대폰을 개통할 때는 가입비와 부가서비스를 추가적으로 요구하지 않고, 양심껏 판매하고 있습니다.
정직한 자세로 판매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는 인터넷 유통대리점이라고 자부하며, 기기는 가능한 한 빨리 개통한 다음 아무 문제 없이 배송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새 스마트폰을 배송받은 다음 눈으로 확인하고 개통 되다 보니 고객님들의 만족도가 높게 표현되는 것 같아요.
고객님 한 분 한 분에게 최적화 된 서비스로 개통을 진행하고 있어서 자택에서 언제든지 안전하게 받으실 수 있을 뿐 아니라, 불합리한 요금제로 발생하는 불편함을 느끼지 않으면서 무탈하게 쓰실 수 있어요.

 

 

 

 

 

 

아이폰의 경우 사전 예약으로 대기하고 있는 분이 상당히 많으신데 이런 서비스도 적극적으로 도와드리고 있지요.
교체하시기 전에 나에게 얼만큼 맞춰주는 매장인지 알아 놓아야 휴대폰 바꿀 때 손해보는 상황이 일어나지 않으니까 이 부분을 참고하셔서 유리한 곳으로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핸드폰 한대를 개통시키면서 마진을 남길 수 있는 방법은 많지만, 저희는 고객님들이 찾아오셔서 인연이 맺어진 것이기 때문에 오랫동안 저희 하랑을 찾아주실 수 있을만큼 고객님의 이득을 고려하여 진행합니다.
언제나 친절한 서비스를 하면서 신속하게 핸드폰을 개통하시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으니 상담이 필요한 경우라면 언제든지 마음 편히 문의해주세요.

 

 

 

https://open.kakao.com/o/snzasM9d

 

 

▲▲▲집으로 찾아가는 핸드폰성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