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하랑통신

아이폰,갤럭시 신도림 성지 단가표 공개합니다.

by (주)하랑통신 2022. 5. 24.
728x90
반응형

https://open.kakao.com/o/snzasM9d

 

 

(주)하랑통신

#핸드폰 #스마트폰 #아이폰 #갤럭시 #핸드폰성지 #휴대폰성지 #테크노마트

open.kakao.com

▲단가표 오픈채팅링크

 

 

 

 

 

 

안녕하세요.
저희는 주식회사 하랑이라고 합니다.
스마트 기기는 대부분 24개월을 쓰고 나면 바꾸시는데요, 물론 장기간 사용하는 분들도 계시긴 하지만, 아무래도 2년 정도 쓰면 내장되어 있는 기능들이 떨어지면서 답답해지는 부분이 빈번하게 발생해 교체를 고민하게 되고, 동시에 아이폰과 갤럭시 중 어떤 것을 구입해야 하는지도 고민됩니다.
이 때 가장 심사숙고 해야 하는 포인트는 어디에서 휴대폰을 교체할 것인가 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매장을 신중하게 선택하지 못하면 요금제 결정부터 가입비와 부가서비스 내용이 잘못 전달될 수 있을 뿐 아니라, 불필요한 요금제나 서비스에 가입되게 되어 어마무시한 청구서를 받아들게 되죠.

 

 

 

 

 

 

 

아이폰이던 갤럭시이던 최신 휴대폰으로 바꾸실 때도 그렇지만 새 핸드폰을 살 때도 어느 곳을 찾아가는 지가 무엇보다 중요한 부분임을 필히 기억해두시길 바래요.
저희 매장에서는 양심적으로 고객님 개개인의 맞춤형 요금제 컨설팅을 직접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한 달에 고객님이 사용한 통화와 데이터 사용량을 꼼꼼히 분석해서 손해보지 않고 활용할 만한 요금제를 골라드릴 뿐 아니라, 사사로운 이익을 얻으려고 쓸데없는 부가서비스를 추천하지 않고, 누구에게나 쓸모있는 것으로 골라드리고 있어요.

 

 

 

 

 

 

갤럭시 혹은 아이폰 등의 최신 핸드폰을 가입하는 상황이시라면 가입비나 그 외 부가서비스를 따로 요구하지 않고, 정직하게 판매 중입니다.
정직한 자세로 판매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는 인터넷 유통대리점이라고 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은 최대한 빨리 개통시켜 안전하게 배송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먼저 기기를 받은 후 눈으로 확인하고 개통이 이뤄지므로 고객님들 대부분의 만족도가 높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고객 맞춤으로 합리적인 서비스로 개통을 도와드리고 있다 보니 자택에서 언제든지 안심하고 기기를 바꾸실 수 있을 뿐 아니라, 엄청난 요금으로 인한 불편함을 겪지 않고 무탈하게 쓰실 수 있습니다.

 

 

 

 

 

 

특히 아이폰은 미리 등록해 놓고 기다리시는 분들이 은근히 많이 계신데, 이런 경우에도 적극적으로 돕고 있습니다.
교체하시기 전에 나한테 어느 수준까지 맞춰줄 수 있는 대리점인지를 확인해보셔야 핸드폰 개통하면서 손해보는 일이 발생하지 않으니 이 부분을 참고하셔서 신중하게 찾아가시길 바랍니다.

 

 

 

 

 

 

 

 

휴대폰 한 대를 개통시키면서 마진을 남길 수 있는 방법은 여러가지이지만, 하랑에서는 한 분의 고객님이 저희와 인연이 되어 주셨기 때문에 쭉 저희를 찾아주실 수 있도록 고객님의 입장을 우선적으로 고려해 진행하고 있어요.
언제나 최상의 서비스를 하면서 신속하게 휴대폰을 개통이 될 수 있게 도움을 드리고 있으니 보다 세부적인 상담이 필요한 경우라면 언제든지 마음 편히 문의주시면 됩니다.

 

 

 

 

 

 

https://open.kakao.com/o/snzasM9d

 

 

 

(주)하랑통신

#핸드폰 #스마트폰 #아이폰 #갤럭시 #핸드폰성지 #휴대폰성지 #테크노마트

open.kakao.com

 

 

▲단가표 오픈채팅링크

 

 

 

 

 

 

 

 

 

 

 

728x90
반응형

댓글